1.
공지사항 메뉴 > [공지사항 등록] 버튼을 클릭합니다.
2.
공지하고자 하는 내용을 기재 후 [추가하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
•
주요 공지로 설정할 경우 과정 수강자들에게 자동으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.
•
주요 공지는 공지사항 게시판 최상단에 고정됩니다.
•
주요공지는 한 개만 설정 가능하며, 만일 이미 주요공지로 설정된 공지사항이 있는 상태에서 다른 게시물을 주요공지로 설정하면, 가장 최근에 설정한 게시물이 주요공지로 노출됩니다.
◦
주요공지로 설정한 게시물이 없을 경우에는 주요공지 영역이 노출되지 않습니다.
3.
공지가 필요한 경우를 참고해 주세요.
•
과제가 주어지는 경우: 일자와 내용 공지
•
라이브 세션이 진행되는 경우: 과정 시작 전 라이브 세션 일자와 내용 공지
4.
수강생 학습 이력 확인
•
좌측 메뉴바 [관리자 메뉴]의 [학생 관리]에서 학생을 선택하면 강의별 학습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학생 학습 이력 확인하기 (전체/개별) 가이드 문서의 [학생 학습 이력 확인하기(전체/개별)]에서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